카테고리 없음

랙돌분양/랙돌 성격은

하로미 2021. 12. 6. 19:19
반응형

랙돌 고양이 가족 ♡ 베리,하루♡를 소개해요~

😽 베리 21.6.11 🚺
😺 하루 21.6.25🚺

예전부터 고양이를 키우고 싶었지만
결정하기가 쉽지 않잖아요😭

어느정도 아이들도 크고
더 늦기전에 고양이를 키우기로
가족 모두 탕탕👩‍⚖️ 걸정 했답니다🎊🎆

일단 혹시나 걱정 되어
가족 모두 알레르기 검사를 하였고
다행히 이상 없어서 고양이 분양을
알아봤어요~

제가 사는 포항에는 마음에 드는
고양이가 없어 근처 울산까지 알아보고
방문 했답니다~😊

많이들 궁금하실 랙돌 고양이 분양가는
패턴, 모량등에 따라 다 달라서
상담을 통해 알아 보셔야 해요😭

너무 조그맣고 귀여운 뽀시래기 베리❤

정말 너무 작아서 어떻게 안아야 하는지도
모르겠고 조심스러웠을때에요🤣

먹고 자고 먹고 자고💤
초보 집사는 같이 놀고 싶지만
우리 아가 잘 먹고 잘 자고
얼른 커야겠죵🥰

랙돌은 초보도 쉽게 키울수 있는
성격 좋은 고양이라고 알고 있어요~

역시나 집에 오자마자
총총 거리며 탐색하고
제 다리에 꾹꾹이와 우렁찬 골골송도
들려 주네요❤

랙돌 고양이 베리를 키워보니
한마리보단 두마리가 외롭지 않고
잘 지낼것 같더라구요~

합사도 애기들 어릴때해야 수월하다고 해서
다시 울산으로 가서 랙돌 분양 받았어요~

우리 둘째 예쁜 하루에요❤
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용🤣

하루는 베리와 성격이 반대에요~
탐색하는 시간도 길고 커튼 뒤에서 나오지 않았어요😭

고양이들은 첫인상이 중요하다해서
다른 방에서 격리하며
담요에 서로의 냄새를 묻혀
적응할 수 있도록 했어요~

아직 아기들이어서 그런지
다행히 수월하게 합사가 되었어요~

합사는 첫째 성격이 중요하다는데
깨발랄, 친화적인 애교쟁이 개냥이
베리 덕분에 초보 집사는 가슴을 쓸어
내립니다😊

베리❤하루 첫 대면🎉🎊

서로 탐색하며 우다다하는데
쪼꼬미들이 어찌나 귀여운지...🤣
고양이는 정말 사랑입니다💖

짧은 다리로 뽈뽈 거리며 놀다가
같은 밥그릇, 물그릇에 먹고
( 두갠데 왜 꼭 같이 꾸깃해서 먹는거죠..?)
한 스크래쳐에서 잠도 자요🥳

이 정도면 합사 대성공 각이죠?!💯

이왕 둘째 들이실거면
아가들 어릴때 추천해요🎊

제가 고양이를 키우줄은
정말 상상도 못 했는데🤣
요즘 너무 행복해요~

베리😽하루😻가 집에 오고
가족들이 거실로 모이고
대화가 늘고
웃음이 늘어서 너무 행복해요❤💯

베리하루가
아프지 않고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
얼른 포동포동 살 쪘으면 좋겠네요💖
(저의 로망묘는 뚱냥이입니다😆)

우리 아가들 좋은거 먹이고
재밌는 장난감 사 주려면
집사는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😂

우리 가족이 된 베리❤하루

너무나 사랑스러운 우리 랙돌 고양이
우당탕탕 즐거운 얘기 많이 올릴테니
재밌게 봐 주세요🎁🎉🎊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