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이

고양이 중성화 수술후기

하로미 2023. 5. 18. 16:21
반응형



안녕하세요
베리하루에요~



오늘은 베리 중성화 수술하고 왔어요~


고양이 생후 6개월 2.5키로가 넘어
중성화 수술을 미리 예약 해 두려고 검색

이동 시간이 길면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을것 같아 집에서 가깝고
주차 편하며 평 좋은곳으로 선택 했어요🙂




고양이 발정오면 생리통에 10배로 아프다고 하고
스프레이도 할 수 있다고 해서
발정오기전에 미리 진행했어요~

두마리 케어하기 힘들까봐
하루는 일주일 뒤로 예약 잡았답니다.

전날 6시 이후 금식 시키느라 힘들었네요 😭


베리 병원에 데려다 주고 돌아서는데
안쓰럽고 걱정돼서
발이 안 떨어졌어요🥺
놔두고 집에 가는데 얼마나 걱정되고 슬프던지 😭


집에 와 있으니
수술 잘 끝나고 회복중에 있다고
문자도 주셨어요~🙏

누구냐옹🐱


회복후 데리고 집에 왔는데
하루가 병원 냄새나서
하악질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
다행히 그루밍도 해주고 반겨줬어요👍

베리 맞다옹🐱



옷을 입혔더니 제대로 걷지 못하고 픽픽 쓰러졌어요~ 안쓰러운데 귀엽고 귀엽고 💕



우리 베리 오자마자 배고팠는지
밥 먹는데
불편한지 자꾸 쓰러 졌어요🥺

베리야.....


먹기 힘들어서 손에 사료 올려서 먹였네요😭


제가 가는 병원에서 중성화 수술 금액은
약 30만원 들었어요~
병원마다 다르니 알아보시고 선택 하세요🙂



베리야💖  
병수발 열심히할테니
얼른 날라 다니자🥰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