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이

고양이 키우는집 쇼파/고양이 쇼파/헷세드프란시스 추천👍

하로미 2023. 5. 31. 10:36
반응형


안녕하세요
베리하루에요~😀

연휴동안 계속 비오다가
오늘은 쨍하니 날씨가 너무 좋네요~

변덕스런 날씨 모두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🙂


새아파트 입주하면서
남편이 쇼파만큼은 본인이 원하는걸로
하고 싶다고 해서
쿨하게 허락했는데

헷세드라는 브랜드를 보여 주더라구요~
프란시스 쇼파
금액이 커서 놀랐지만
좋은 쇼파사서 오래 쓰고 싶어
쿨하게 질렀어요❤️‍🔥


그때는 우리집 고양님들을
키우지 않을때였는데
지금 보니 헷세드 프란시스 쇼파
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😆


저희집은 어린 두남매를 키우는데
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짱짱합니다👍


💖

고양이 키우는집 쇼파
지금 6년째 사용중인 찐 후기에요💖


고양이들이 우다다 뛰고
발톱으로 긁긁 하는데도
꺼짐없고 쇼파 기스 없이 아주 짱짱해요👍

고양이들이 사료 토하거나
응가 실수 한적도 있는데

물티슈로 쓱쓱 잘 지워지고
잘 안지워지는 얼룩은

물파스로 톡톡하고
티슈로 꾹꾹 눌러주면
어지간한건 다 지워져요~👍


고양이 키우는 집 보면
쇼파나 가구 멀쩡한 집이 없잖아요?!

헷세드는 정말 다르더라구요👍


집에 고양이가 두마리라
커갈수록 무게가 늘어서
우다다하고 뛰어 놀면
쇼파 다 찢어지는거 아닌가 걱정 했는데
아무 이상 없네요~!


느낌이 좋은지
잠도 꼭 헷세드 쇼파에서 잔답니다👍


헷세드 쇼파가 그냥 고양이 침대,
고양이들 놀이터에요


💖


그래서 저희는 쇼파에 눕지 못하고
고냥님들의 침대가 되었답니다🤣


커서도 이러고 있어요ㅋㅋㅋㅋ
마약방석 놔뒀는데
마약쇼파에서 저리 누워자요ㅋㅋ
니 자리 가...🤣




헷세드는
쓰다가 일정 비용을 내고
천갈이해서 새것처럼 쓸 수 있더라구요👍

고양님들 실컷 다 쓰고
나중에 천갈이만하고
계속 쭈욱 쓸 생각이에요🙂



아이 키우는 집,
반려동물 키우는 집

쇼파 고민이시라면
헷세드 강추 합니다👍

다음에는
침대사러 방문 해봐야겠요🙂


마지막은 저희집 귀염둥이들💖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