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이

🐣환묘복 아리캣🐣고양이중성화 준비😺고양이 일상

하로미 2022. 1. 19. 17:19
반응형

고양이 중성화 준비하기💫


6개월차 우리 베리❤하루
드디어 중성화 수술 예약한날이 다가왔어요.

여아들은 환묘복을 해 주는게
좋다고해서
검색 검색 해 봅니다🤔



환묘복 짧게 입는다고
레깅스로 만들어 주시기도 하던데
저는 정말 똥손이고
수술부위 통풍도 신경 쓰여서
구입했어요~


심쿵❤
너무 귀엽지 않나요?!


오랜만에 사람 아기들 슈트 보는 느낌이에요❤



ㅈㅏ
한번 입혀 봅니다😆



우리 하루 핑쿠핑쿠 잘 어울린다❤

사이즈도 좋고❤

?

베리 : 엄ㅁㅏ ㅎㅏ루 ㅇㅣ상 ㅎㅏㄷㅏ옹🙀


환묘복 입고 뒹구는 하루


환묘복 입히니 자꾸 쓰러지고
움직이질 못 하네요😂

자꾸 굴러 다녀요



10분 입혀서 사이즈 보고
적응 시킨다고 시켜보고 😅


다음은 베리 선수😘

하루보단 적응했지만
베리도 역시 픽픽 쓰러지네요



사이즈가 고민이라
상담했는데
저희 지역이 부분 부분 택배 파업이라
저희집으로 배송 못 받아서
친정 주소로 보냈는데
친절히 잘 상담 해 주시고 너무 좋았어요👍






6개월차 랙돌 하루 2.9kg
베리 2.8kg

아리캣 ss 사이즈 딱 좋아요❤
색상도 너무 예쁘고
원단도 좋고
만족합니다👍

잘 적응해서
중성화 수술 잘 끝났으면 좋겠어요🙏




중성화 수술후 후기로 돌아올께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