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이

고양이도 방귀를 뀔까?🐱/고양이는 사랑이지❤

하로미 2021. 12. 7. 12:46
반응형

오늘도 예쁜 베리❤하루에요👍
우리 뽀시래기들 먹고 자고 반복하며
무럭 무럭 크고 있네요😘

예쁘게 자는 하루😍

재밌게 자는 베리ㅋㅋ😝

눈만 뜨면 짧은 다리로 우다다중이에요💨
미끄러지지 말라고 바닥에 매트 사서 깔았는데
왜 꼭 없는 곳에서 놀아서 미끄러지고
꽈당 할까요?🥲
우리 아가들 소중한 관절을 위해
미리 미리 매트 추가 구입해야겠어요🤑

사이 좋게 한 그릇으로 냠냠 쩝쩝🍽🍱

식탐 많은 베리때문에
하루가 자꾸 양보하고 못 먹더라구요😥

그래서 아가들 먹을때 뒤에서 대기 타다가
베리가 옆 그릇으로 슥 오면 막고를
반복해줘야 해요🥱

베리 이눔 쉬키..

다묘 가정은 경쟁때문에
밥그릇을 따로 놓으라고 해서
하루를 방에서 먹여 봤는데
자기꺼 안 먹고 뛰어와서 다 뺏어 먹어요😱

베리베리 이 자슥아.. 쫌..

어떻게든 쫓아오는 베리
흠💬 근데 왜 살은 안 찌는거야🤔

공 놀이도 핑 퐁 핑 퐁⚽️ 하며 잘 놀아요🥇

작은 솜방망이로 요리 조리 왔다 갔다하며
야무지게 잘 하는 우리 고양이들👏👏

베리 더 놀고 싶은데
하루가 뻗어서 아쉬워하고 있어요🐱

쪼꼬미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?😘
집사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~❤

언니 오빠 집사들 책꽂이인데
아가들이 여기 들어가서 노는걸
엄청 좋아하더라구요🤔

그래서 책들을 모두 치워 버리고
놀게 해줬어요👏👏
(사람 아가들 미안해😘)

삐약 삐약 소리나서 가보니
놀다가 내려오고 싶은데
아직 다리가 짧아 못 내려 오고 있더라구요😆

삐약인줄🐣ㅋㅋㅋ
집사는 또 심쿵 당하며 내려 줬답니다~🐥

계속 따라 다니며 내려 주고 싶은데
금방 날라 다니겠죠~?🥲

고양이들은 숨을곳이 많으면 좋다고해서
숨숨집을 샀는데
우리 아가들은 왜.. 안 쓸까요?😂
숨을 필요가 없어서 그럴까요💦

우다다하다가 숨어서 놀래키거나
솜 방망이질 할때만 잠깐 들어가요💬

예쁜 쓰레기가 늘어날 것 같은건
기분탓이겠죠..?🤣

하루 뻗었냐옹🌠
일어나서 놀자규👏

아기 고양이들은 대력 15~20시간은 잔다고 하네요😆 논다고 피곤했겠다ㅎㅎ

집사는 아가들이 너무 귀여워서
낚시대 흔들어 주며 더 놀고 싶은데
너무 잠이 오나 봅니다😘

아기때 사진 많이 찍어야하는데
눈 뜬 사진이 별로 없어요~

전부 자는 사진뿐🤣
그것도 몰카라 초점 맞추기도 힘드네요~
자다가도 카메라만 키면 귀신 같이 움직여서 실패😤

사진 한장 꼭 건지리라💦😥

혹시 고양이도 방귀 뀌는거 아시나요~?🤣
네, 당연히 뀌겠죵?ㅋㅋ

아니 근데....
하루 요 예쁜 쪼꼬미가
방귀 냄새가 그렇게 독한지는 상상도
못 했답니다💩

저는 진심으로 남편한테 냄새 난다고
화 냈는데요ㅋㅋㅋㅋ
남편이 억울하다고 아니래요ㅋㅋ

그러다 하루가 스쳐 지나갔는데💬
뭥미?!🥵
뷁🤮
하루 너였어ㅋㅋㅋㅋㅋㅋㅋ
냄새에 큰 충격 받은 집사입니다😵

방귀 참지 말고 ..💣
빵빵 뀌자👏👏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