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양이

랙돌 아기 고양이 일상❤ 고양이가 무는 이유🌈

하로미 2021. 12. 8. 15:00
반응형

개냥이 베리🐱하루
사료 오독 오독 씹어서 냠냠하고
물도 츄릅 츄릅💦 잘 마시고
튼튼해지고 있어요💪

잘때 귀여운건 사람 아기나
고양이나 똑같네요🤣
자는게 제일 이뽀😘

하루야🙊
쿠션 많은데 왜 바닥에서 자는고뉘..?


손님
올라가서 주무세요🤲

자고 일어 났으면 또 먹어야쥐~🍚
짜란다👏👏 짜란다👏👏 💯



근데 하루 다리 힘 풀린거니?ㅋㅋ
다리 왜 그래😆

유산균도 먹고 튼튼해지라고
사료에 섞었는데
귀신같이 골라내넹?!


언니 모하냐옹😺

올~ 모디 모디👀
가치 놀쟈옹🌈

ㅇㅔ잇💢 재미 없다옹💨
닝겐
낚시대나 흔들어라옹🎣🎏

🌈
꼬마 집사들과 신나게 낚시 놀이후
아가들은 꼴까닭 했어요❤

다 놀고 큐브 블럭 정리하는데
몇개씩 비네요..
물어서 아지트에 숨겨 놨나봐요🤣
물어갔으면 물어와
이것들아💦





요즘 베리랑 하루가
이가 간지러운지 놀자는건지
안 아프게 살짝씩
깨무는데요~

꿈나라 여행중일때 발을 물거나
가만히 있다가 그냥 물때도 있어요😟

비비고 애교 부리길래
쓰담 쓰담했더니👋
콱💢

집사는 이럴때 자괴감에 빠집니다..
ㄴㅏ..
싫어 하는거니..?😭

아기 고양이 무는 행동
지금 습관 잡지 않으면 커서도
문다고 하더라구요😥

고양이 무는 행동에 대해 알아 볼께요
👇

🔸️이갈이

고양이들이 사람을 무는 이유는 다양해요.
특히 성장중이 아깽이들은
이갈이를 하면서
가려움을 느껴

보이는대로 아무거나
깨물 깨물해요💣

이때 물려도 반응해주지 마시고
10분정도 방에 들어가
자리를 벗어나는게 팁👍
무는 행동이 잘못된 행동임을
인식 시켜 줍니다👌

물렸을때
반응하면 아깽이들은
반응이 재밌어
노는걸로 착각해서
더 깨물수 있으니
주의합시다🌈

이갈이 시기가 끝나면
덜 하다니
집사님들 초쿰만 더
힘내 봅시다😭

🔸️과도한 스킨십

고양이가 잠 올때 쓰담 쓰담해주면
기분 좋은 스킨십으로 받아들여
골골송과 꾹꾹이를 해 줘요❤

하지만 너무 과도하게
또는 오랫동안 만진다면
이 또한 자극으로 느끼거나
통증으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라니
너무 사랑스러워
계속 만지고 싶지만
우리 평화를 위해 참자구요😊


🔸️싫어하는 부위를 만질때

고양이들은
각자 자신이 싫어하는 부위를
만질때 물어요.

따라서 스킨십을 하다가
다른 곳을 만졌는데
고양이가 물었다면
그 부분을 꼭 기억해서
피해 주세요👌

우리도 뱃살 만지면 화나잖아요ㅋㅋ


고양이들이 손을 무는 이유는
단순히 집사를 괴롭히는게 재밌어서가 아니라
다양한 소통 수단이에요.

우리 고양이들이
무는 상황을 잘 생각해보고
습관을 개선해 나갈수 있도록
집사님들 모두 힘내 보아용🌈😊

반응형